-
스팟 2010.03.24 14:29 신고
Haitian님 안녕하세요, 아이폰/아이팟터치 유저 커뮤니티 사이트
스팟(www.spod.co.kr)입니다.
이번에 "리버스 오브 포춘"의 리딤이벤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선착순 6분과 추첨으로 9분을 선정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리버스 오브 포춘의 리딤코드를 드립니다. ^-^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필수니 잊지마세요~~ )
http://www.spod.co.kr/?document_srl=72355
또한, 2010 최고 리뷰어 컨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리뷰를 작성하시고 매주 주어지는 $25 기프트카드의 행운을 가져가세요~ ^^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주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spod.co.kr/?mid=event_2010
님의 작은 관심이 스팟에 큰 도움이 됩니다. -
쌍용차 사태는 좀 복잡한 생각이드는군요.
저는 정규직원들의 강성노조가 오히려 비정규직문제를 더욱 어렵게 만들지않나 우려됩니다.
노조문제는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습니다만, 소기업 경영을 하면서 느끼는 체감도는 많이 다릅니다. 일단 정규직으로 야기되는 비정규직 혹은 중소기업직원에 대한 임금차이나 엄청납니다.
마치 소수의 중간층(우리들이 정규직이라 부르는)을 달래가면서 노예제도를 유지하는 저질의 정책같다고나할까요.. 특히 쌍용차 노조문제는 납득이 힘들군요. 회사의 오너들이 떠난 자리에 들어선 파견사주에 대해 과다한 것을 요구하는것은 아닌지..그리고 회사의 명운을 걸고 관철시키고자하는 소위 해고없는 일자리란 것이 타탕한 것인지...이미 쌍용차는 많은 부분을 잃었는데, 남아있는 직원들은 찍소리못하고 이대로 망해가는 회사를 바라보고있어야하는지..
제가 남아있는 사원이라면, 자신들의 일자리를 위해 회사를 희생시키는 것을 마다하지 않는 노조에 염증이 날 것같습니다만... -
애당초 구글은 광고를 업으로하는 회사입니다. 반면 많은 사람들이 싫어하는 MS는 PC와 인터넷등을 아우르는 신산업을 개척한 회사입니다. 좋으니 싫으나 그들이 이룬 업적(경제적이든 문화적이든, 심지어 정치적이든)은 이전의 어떤 회사나 단체가 이룬것보다 지대합니다.
구글같이 광고를 주업으로하는 회사가 "Don't be evil"을 말한다니 아이러니하기도하고 어이없기도합니다. 그리고 이제는 새로운 운영체재를 개발하고 MS에 맞서는(혹은 악의 제국에 맞서는) 백기사 노릇을 할려고합니다..그리고 그 종착점은 광고수익의 증가입니다. 저는 아무리 생각해도 그들의 개발이란게 시시한 어플리케이션의 무료화(혹은 상용으로 개발된 제품을 무료화)와 이에따르는 광고의 증가로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무료로TV를 보게하고 광고를 넣는 것과 같다는 소리입니다.
광고만 관심있어하는 회사를..언제까지 그들에게 열광만 할 수 있을까요? -
토요일 꿈을 꾸었다. 몸을 움직일래야 움직일 수 없었다. 불편한 몸에 대한 꿈은 지금도 생생하다.
깨어보니 노 전대통령 유서 어쩌고하는 뉴스가 흘러나왓다. 하루종일 눈물이 흘러내린다. ; _ ;
왕따를 당하는 그를 두둔하면, 두둔하는 아이들을 더욱 잔인하게 밟아버리는 것이 무서워서..누구도 왕따당하는 그에게 손을 내밀지 못했다. 아니 오히려 왕따를 시키는 무리에 섞여 속편하게 살고 싶었는지도 모른다.
그의 연설처럼, 조선 600년 거대권력에 맞선이들은 멸문지화를 당하고 모난돌이 정 맞는 것인지도 모른다.
폐족이 된 노사모에게 두번 세번 정을 대어서 깨트리는 것으로 모자라 가루로 만들어 버렸다.
Guestbook
+ Recent posts
-
태양열 전지, 휴대형 전지를 찾아서..
-
오카야마(岡山) 기행기
-
한국, 심하게 나뉜 계층구조
-
복지는 투자다! 브라질대통령이 보여준..
-
이마트피자로 생각하는 eBay운영규칙
-
빈곤비지니스....그리고 뽕나무로 타국을..
-
쿠와타 케이스케 桑田佳祐 (음악의 신) -..
-
성공하고 장수하는 기업의 조건
-
Cydia Refreshing Data Error 혹은 GPG E..
-
오픈마켓...미신과 실패의 굿판
-
온라인무역을 위한, ActiveX와 공인인증..
-
친환경 치약이란?
-
거주하던 아이티의 집 붕괴 모습..
-
나의 행복론..그리고 츠바사 덴쿠의 복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