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대한 우주를 생각하게 하는 아름다운 오브제. 壮大な宇宙を思わせる美しいオブジェ。그렇지만 실은 이 신비적인 디자인이 단순한 인테리어 잡화가 아니고, ”탁상시계”라는 기능을  계산해 만들어진 아이템입니다. 시시각각 시간이 지나 가는 가운데 조금씩 그 위치를 바꾸는 혹성은, 테이블 시계로서 인테리어감 충실한 공간을 연출해 줍니다.


 그럼 어떻게 시간을 아는가 하면, 이 「태양계시계」는 옆에서 보는 것이 아니, 바로 위로부터 들여다 보면 시계로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구조가 되고 있습니다.




각각의 기능은 큰 혹성을 중심으로 회전하고 있습니다. 4개의 소행성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 구체는 거의 동일한 크기로 통일되고 있습니다만, 전체에 퍼지는 고리의 부분은 초침, 분침, 시침의 순서에 커지고 있습니다.


로 위로부터 들여다 보면, 거기에는 시계로서의 훌륭한 모습이 존재합니다. 그 중에서도 12시를 나타내는 부분에는◎의 표시가 되어있어 심플하면서도 사용하기 편리한 디자인성입니다. 진의 시각에 있고는 제일 큰 사이즈 구형인 골드의 시침이 1시, 그 다음사이즈인 실버의구형 분침이 약 50분 , 그리고 최상층에 위치하는 구체가 5초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분침과 시침은 링의 크기는 물론, 색 차이에서도 판단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다른 소행성과 같이 분침은 실버. 그리고 시침만 골드가 이용되고 있습니다.



항상 때를 나타내주는 초침은 시계회전으로 계속 빙글빙글 움직입니다. 나름대로 장관이군요. 


전지 홀더나 시침의 조정은 바닥에 세트 되고 있습니다. 평상시는 커버로 숨겨 둘 수 있으므로 디스플레이때도 신경이 쓰이지 않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격은 4만원대 초반이군요..저렴한 가격이 아닌지..?
⊙⊙
http://www.bizenjoy.com/minishop/list_direct.php?ac_id=10&ai_id=292&ac_id2=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