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정원에 필요한 비품을 구하기위해 가까운 코난이라는 곳을 방문했습니다.
일본에서는 옥상정원이 유행하여(옥상정원의 효용성이나, 사업가능성에대해서는 날을 잡아 따로 포스팅하고싶습니다) 손쉽게 양질의 비품을 구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생 잔디를 5개 묶음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흙과 잔디가 엮여져있는 것인데, 좀처럼 흙이 떨어지거나 형태가 망가지지 않습니다. 한국에서도 비슷한걸 구해서 정원작업을 해봣는데, 품질이 영 아니어서 실망했었습니다. 사소한 차이라 변명하지 말고, 흙이 잘 떨어지지 않고/대규모 납품을 할 수 있도록 균질한 품질을 만들고/특히 이동중 부서지지 않게...휴 할말이 너무 많습니다.

사진의 생잔디는 겨울에도 잘 죽지 않는 무난한 것들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석재들을 보면 바로 깔고 정원 작업하고픈 맘이 불쑥 들게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원용 자갈들입니다. 이렇게 종류별, 품질별로 구분해놓으면 얼마나 시장도 넓어지고 잘필리겠습니까?

보통 한두 포대만 깔면, 흙에 뭍혀서 나중에는 흔적도 안보이게됩니다.
처음에 아예 5포대 이상 깔아둬야, 묻히것이 다시 외부로 나오는 선순환을 하기때문에 오히려 바닥관리가 쉽습니다..역시 종류별로 잘 구비되어있어서 구입에 일단은 편리합니다...이런 자갈하나 구할라고 일산갓다가, 김포갓다가 뺑뻉이 치는 것보다 훨씬 편하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장관심가지는 분야(개인적으로 이쪽사업을 할까 생각도 해보았던..)인 영양 토양입니다. 소량의 토양으로 우수한 작물재배가 가능하며, 무게를 많이 주기 힘든 옥상정원등지에 효과적입니다.
영양토양이라고 써있지만, 실상은 톱밥이나 기타 성분으로 만들어져있는 아주 가볍고, 나름 연구가 필요한 분야입니다.

일본에서는 14L분량을  248엔에서 700엔대까지 구분하여 판매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