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난산 도오리의 풍경입니다. 좌우로 전자상가와 에니메이션관련샵, 요즘유행하는 메이드카페가 밀집 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난바역 터미널 앞의 광장


공항으로부터 난카이센이 들어오는 종착지 난바역 터미널은 그자체가 하나의 커다란 도시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도는 필히 클릭해서 큰사이즈로 보시기바랍니다.^^

지도의 가운데 아래, 난카이난바역(南海難波駅)을 찾아보시면 ★별표시된 곳 3군데가 있습니다.
처음이 ★카니발 몰(옥상정원)이고 옆으로 난산도리거리라고 표시되어있습니다. 정식명은 난산토오리(なんさん通)입니다. 오른쪽 아래끝부분에 ★어스힐즈하우스텔의 표시가 보입니다. ★임페리얼2하우스텔 은 난바역한정거장인 다이코쿠쬬에 있습니다. 지도에 표시(아랫부분)된대로 도보로도 갈수 있고 오히려 카니발몰에 갈때는 가까운 거리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특히 남쪽 출구로부터 남바파크(Namba Parks)로 나오시면 (어스힐즈 하우스텔에서는 덴덴타운의 난산토오리를 따라 터미널 건물 아래로 뻣은 큰길을 따라 걸으시면)문득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터럼 완전히 다른 길이 나타납니다. 길가에 카페나 건물위까지 뻣은 도심정원등이 특색이 있습니다.

저녁에는 상당히 로멘틱하므로
필히 방문 해보시면 감탄하실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오는 날이라 조명은 별로였습니다. 왼쪽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제법큰 정원이 이어져 건물 끝까지 올라가면서 각종 정원식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MAOZI 라는 모자가게입니다.
모자디자인이란게
언듯보면 비스비스합니다만, 대단히 디자인에 따른 차이가 큰 상품입니다.

MAOZI 브랜드의 상품은 가격도 좋고, 디자인이 매우 훌륭합니다.(추천한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식명은 카니발 몰입니다.

1층길입니다. 적당하게 2층으로 올라가도록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2층입니다..2층으로도 도로를 만들었습니다. 건물이 넓다보니, 한쪽에 낸 길인데 상당한 거리가됩니다.정면에 보이는 녹음이 옥상정원으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니발 몰을 걷다보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런분위기로 옥상을따라 정원이 있습니다.


")//]]>
사진들이 많아 옥상정원의 난바씨티) #2로 포스팅을 다시합니다.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