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히로시마의 초등학교시절 친구였던 세 친구가 있었습니다. 흔히 볼 수 있는 "연예인을 동경"하고 그들의 노래와 춤을 따라하던 아이들입니다.

이 친구들은 히로시마 로컬방송국에서 운영하는 그저그런 아이돌 신입생으로 입성하는데, 초등학교를 졸업하는2000년도일입니다. 그리고는 구민축제나 쇼핑센터의 이벤트, CD샵 홍보등을 하는 히로시마 로컬 아이돌활동을 하지요. 이때 한 친구가 그룹을 떠나 일반인의 세계로 되돌아갑니다.

새로운 멤버를 영입한 "히로시마 로컬 아이돌"들은 2003년 도쿄 인디뮤직시장으로 진출하겠다고 결심합니다. 이때부터 이들은 Perfume이라는 이름을 갖고, 히로시마 시대와는 전혀다른 테크노 팝이라는 장르에 도전하지요. 중학 3년생들이 당차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후에도 이들은 음악은 진화하고, 하키하바라 노상가수생활때의 싼티 테크노 춤을 더욱 가다듬게됩니다. 현재의 춤은 이 아키하바라시절에 많이 성숙하게됩니다.

2005년에는 드디어 메이저 기획사들의 연결이 시작됩니다. 이미 미래적인 테크노 팝에서는 경쟁이 없는 성숙감이 그녀들의 장점이 되었지요. 특히 이들의 음악은 미래적인 이미지의 상품이나, 기업이미지에 적합하다는 평으로 CF등에서 대박이 납니다.

그리고 2008년 이 히로시마 촌 아이들은 NHK홍백전에 출연하는 최정상급의 스타가되었습니다. 특히 올해는 그녀들의 출연이 더욱 많아져, 연말의 모든 프로에 정신없는 활약을 보이고있습니다.

우리와는 달리, 지방으로부터 아키하바라 길거리 가수까지 드라마틱한 발전과정이 의미있군요. 미국에서도 어느날 갑자기 TV에 등장하는 기획스타는 대중들이 싫어하기때문에 철저히 밑바닥으로부터 올라가야한다는 군요.

다음은 그녀들의 09년 NHK홍백전에서 부른 One Room Disco라는 노래입니다.
처음 듣고 바로 빠져버린 이 음악을 여러분들도 좋아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신고
  1. 퍼퓸사랑 2013.09.30 16:36 신고

    음 퍼퓸 ..
    맨땅부터 시작해서 성공한 아이돌의 표본이지요
    인간적으로도 배울점이 많은 그룹같습니다.
    앞으로 이런 스토리를 가진 그룹은 안나올듯 싶네요 ㅋ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